티스토리 뷰



 



매주 월요일 행복한 책소식을 배달합니다.

그간 많은 분들을 만나고 명함을 교환하면서 드는 생각이 이 사람한테 전화를 얼마나 할까, 이 주소로 우편물은 보낼까, 이메일로 메일은 보낼까 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결국은 어느 회사에 소속돼 있는지, 어떤 이름을 쓰는지, 사무실이 어디 있는지를 파악하는 정도였습니다.


그러다 그간 만났던 사람들에게 뜬금없는 인사가 아니라, 조금은 알찬 정보를 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고민을 했습니다. 그래서 생각한 것이 제가 운영하고 있는 출판과 관련한 블로그의 정보를 매주 보내드리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까지 미쳤습니다.



이렇게 보내드리게 된 것이 '행복한 책소식' 뉴스매거진입니다.

앞으로 격주 월요일 보내드릴 이 메일은 주로 책과 관련한 컨텐츠들로 구성됩니다. 이 곳 비즈니스 블로그의 컨텐츠를 중심으로 한 이메일 매거진입니다. 그 내용은 이주의 신간을 비롯한 추천도서, 책속의 지식, 저자와의 만남, 직장인의 독서법, 비즈니스 글쓰기, 강의 소식과 관련한 정보들입니다.

블로그를 굳이 방문하지 않더라도 이메일로 새로운 소식을 받아볼 수 있도록 뉴스레터 신청 버튼을 달았습니다. 이메일과 이름, 그리고 간단한 자기소개를 해 주시면 다음 호부터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RSS와는 또다른 맛이 있는 이메일 매거진, 앞으로 좀더 다양한 컨텐츠들로 구성하겠습니다.

  

 책소식 신청하기 ->  바로 가기

 

 

(신규 회원을 위한 공지입니다. 기존에 받아보신 분들은 중복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중복으로 뉴스레터가 오는 분들은 이메일(master@rws.kr)로 알려주세요. 하나의 이메일로만 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