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 넌 멀쩡한 놈이 왜 애인이 없어?”라는 술자리 친구. “그냥 귀찮다”라는 나. 그래 귀찮다. 이젠 그런 질문에 대답하기 정말 귀찮다. 연애한 기억이 까마득해서 연애가 연예랑 무슨 차이인지도 모르겠다고.

그러던 중, 우연히 찾아갔던 친구의 결혼식장.

‘아니, 옆구리에 책을 끼고 나타나 부케를 받는 와중에도 책을 놓지 않는 저 아름다우신 분은 누구?’

그렇다. 절대 원한 바 아니나 어쨌든 여자보기를 돌 같이 하던 나를 거꾸로 매달고 좌우로 살랑살랑 흔든 분이 계셨으니…….

근데... 이제 어떻게 한담?


딱히 독신을 고수하는 건 아닌데 딱히 애인이 안 생기는 싱글남들을 위한, 연애의 시작에서 갈등 극복까지 다룬 본격 실용연애소설 <연애천재가 된 홍대리>

한화그룹 경영기획실 홍보팀 부장이면서 음성파형을 이용한 입체조형물 제작 건으로 특허출원을 해 ‘발명가’ 타이틀까지 얻은 독특한 이력의 저자 이차장이 전하는 애인을 만들지 못하는 남자들을 위한 책.

이 책은 소비자에게 존재를 알리기 위해 쇼Show를 하고, 소비자의 인식 속에 들어가기 위해 어필Appeal을 하고, 결정적인 순간에 터닝포인트Turning Point를 거쳐, 서로를 이해하는Understanding 단계를 지나는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따라 구성되어 있다.

저자는 연애에도 전략이 필요함을 역설하고 더 많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자가 시행착오를 줄이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또한 연애의 비법과 전략을 회사의 소통이라는 관점에서 바라보고 회사와 회사 내의 인간관계에서 사랑 받는 사람이 되는 비결도 제시한다.

꽃이 피고 날이 따뜻해지는 계절. 자, 이제 쇼Show를 시작해 볼까?

댓글
  • 프로필사진 BlogIcon 젤가디스 한번 사보고 싶어지는 내용의 책이네요. ^^ 어떤 내용인가 흥미가 있어서 검색해봤더니 시리즈물이었군요. 아직 구매평이 없어 조금 망설여 지는데 내용이 어떤지요? 2009.06.06 02:14
댓글쓰기 폼